랜드마크 라이프 프리미엄으로 차별화된 주거문화를 경험하다.
대신 푸르지오

글, 사진
정철훈 작가

부산 서구 서대신동에 위치한 대신 푸르지오는
지하 4층~지상 34층 아파트 8개동 959가구로 구성된
대단위 단지다.

전용면적은 39~115㎡. 이 가운데 74㎡ 4가구, 84㎡ 428가구, 102㎡ 103가구, 115㎡ 60가구 등 595세대는 일반에 공급한다.

더블 역세권의 편리한
교통망

대신 푸르지오는 부산 서구에선 2년 만에 선보인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다. 서대신동의 재개발 상품 가운데 가장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는 대신 푸르지오는 향후 서대신6구역과 함께 1,800세대 규모의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을 형성해 지역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대신 푸르지오의 가장 큰 장점은 부산 지하철 1호선 서대신역과 동신역을 아우르는 더블 역세권의 편리한 교통 환경이다. 단지에서 동대신역과 서대신역은 각각 직선거리로 300~500 m 남짓. 도보로 5분이면 닿을 수 있는 거리이다 보니 도심으로 출퇴근하는 입주자들에게 이보다 반가울 수가 없다. 부산 중심가로 연결되는 부산·구덕·대티터널이 단지 인근에 있어 자가운전을 통한 접근도 수월하다. 남해고속도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한 광역교통망은 물론 KTX를 이용할 수 있는 부산역이 단지와 가깝다는 점도 매력. 단지에서 직선거리로 2.5km 떨어진 부산역까지는 단지 앞 서대시장 정류장에서 버스로 15분이면 닿을 수 있다.

한 걸음에 누리는
생활인프라

편리한 교통여건만큼 우수한 교육 환경도 대신 푸르지오의 자랑이다. 대신 푸르지오는 서부산권 선호학군에 포함될 뿐 아니라, 부림초·화랑초·대신중·대신여중 등이 단지와 가까워 초·중·고교로의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구덕로 학원가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부산 서구 중심가에 위치해 부산대학교병원 및 자갈치시장, 광복동 대형 상권의 상업시설과 구덕공산운동장, 부산중앙도서관, 민주공원 등 주변 문화인프라 이용도 편리하다.

여유롭고 쾌적한
주거단지

대신 푸르지오는 단지 주변의 우수한 교통과 교육 환경만큼 입주자들이 거주하는 단지 내 공간구성도 매력적이다. 무엇보다 입주민들의 여유로운 생활과 프라이버시 확보를 위해 개방감을 극대화한 단지 설계가 돋보인다. 최대 34층에 이르는 고층 단지임에도 동간 거리를 최대한 넓게 배치해 답답함을 해소했으며, 보행로에 나무를 심고 잔디를 깔아 보행자의 안전과 쾌적성을 확보했다. 어린이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마련한 단지 입구의 새싹정류장도 입주민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추구하는 푸르지오의 차별화된 공간이다.

단지 내 주차장을 100% 지하화하고 지상에 대형 중앙광장을 설치한 것도 대우건설의 특화된 조경설계로 탄생한 공간이다. 특히 중앙광장은 경사지를 활용한 단지답게 공중정원처럼 높직이 위치시켜 시원스러운 전망이 일품. 잔디 곱게 깔린 중앙광장에는 입주민들의 아늑한 휴식을 위한 가든하우스와 진경산수 폭포, 어린이 놀이터 등이 함께한다. 푸르지오가 자랑하는 주민공동시설인 Uz센터는 단지 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실내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독서실, 키즈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됐다.

친환경적인
스마트라이프

이외에도 각 세대 내에는 사용의 편의성을 높인 센서식 씽크절수기와 건조·살균 기능의 수세미 살균 건조기 그리고 배터리 교환이 필요 없는 디지털 도어록이 설치됐고, 실별로 각방 온도를 설정해 난방비를 절감하는 실별 온도제어 시스템과 지하주차장 LED 조명제어 시스템처럼 푸르지오 만의 친환경 기술을 적용해 에너지를 절약하고 관리비를 줄일 수 있는 ‘그린 프리미엄’ 상품들도 제공됐다.

고급 호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샤워부스 내 ‘매립형 샤워수전’과 수압 세정을 통해 잇몸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세면대 수납형 치아관리기’, UV 램프를 이용해 칫솔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욕실장 일체형 ‘칫솔 살균기’도 대신 푸르지오에서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생활 편의 시설들이다.

이달의 상품
  • 1등 [발뮤다] 더 토스터 화이트 (K01K-WS) (1명)
  • 2등 [스포패드] 닥터패드 텐스 저주파 자극기 2세트 (1명)
  • 3등 푸르지오 프리미엄 타월세트 (20명)
  • 4등 푸르지오 원목 도마 (PILLIGA) (10명)
  • 5등 [메가박스] 2인 예매권 (20명)
  • 6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30명)
  • ※ 경품은 당사 및 업체 사정에 의해 유사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본 이벤트는 푸르지오 웹진 기사 전체 응모자 대상으로 추첨하여 진행됩니다.
sns 버튼 상단이동 버튼